스타일 & 패션/Bags&Accessories

전기면도기 추천 5가지 - 후회하지 않을 엄선한 리스트

Editor_H 2024. 4. 29. 10:15

수염을 하루쯤 안 깎아도 되겠지 하고 출근하면 결국 지저분해 보인다는 소리를 듣게 된다. 그만큼 이미지 관리를 위해서 수염 관리는 필수다. 수염이 많이 나는 체질의 경우 전기면도기를 갖춰 놓으면 아침마다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오늘은 그런 사람을 위한 엄선한 전기면도기 추천을 해본다.

 

전기면도기의 장점

최고의 효율성

전기면도기로 면도 시 쉐이빙크림이 필요 없고, 언제 어디서든 슥슥 밀어주면 된다. 이런 편리성과 더불어, 요즘은 워낙 기계 기술이 좋아졌기 때문에 훌륭한 전기면도기는 정확성, 편리성을 갖췄으며 최대한 피부에 밀착해서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하다. 그래서 매일같이 수염이 짙어지는 사람에게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게다가 젖은 상태에서도 면도가 가능한 모델도 많으니, 세수하면서 편하게 면도 해버릴 수 있다.

 

전기 면도기 추천 5가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겠지만, 만약 전기면도기에 대해서 잘 모른다면 오늘 소개하는 제품 중에서 골라도 충분히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사용 후기가 좋은 엄선한 모델을 지금부터 소개한다.

 

1) 브라운 시리즈 7 전기 면도기

브라운 시리즈 7 전기 면도기

아래 소개할 브라운 시리즈 9 보다는 가격은 저렴한 편이지만, 있을 건 다 있는 가성비 모델이다. 오토 센스 기술로 수염 밀도 감지 후 강도를 조절하기에 피부 자극이 덜하다. 한 시간 가량 충전 시 몇 주는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충전 효율을 갖췄으며 완전 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어 샤워나 세수 시 사용 가능하다.

 

바로 아래 소개하는 시리즈 9 모델과 성능 차이가 나는 부분은 분당 컷팅 회수 등 좀 더 세밀한 기술적 부분이다. 그렇지만 충분히 만족할 만한 성능이다. 가격은 약 15~20 만 원 선.

 

2) 브라운 시리즈 9 전기면도기

브라운 시리즈 9 전기 면도기

 

가장 사용 후기가 좋은 전기면도기 중 하나다. 단순한 면도 기능에 그치지 않고, 현재 최첨단 전기 면도 기술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잘 보여주는 면도기로, 음파로 수염을 띄운 후 컷팅하기 때문에 매우 깔끔하게 면도가 되며, 오토센스 기술로 수염의 밀도를 감지하고 그에 맞춰 강도를 조절해 준다. 

 

이와 같은 기술 덕에 매우 정확한 면도를 빠른 시간 안에 할 수 있다. 배터리 지속 시간 역시 상당히 긴 편이며, 완전 방수 기능까지 갖춰서 젖은 상태에서 면도가 가능하다. 가격은 30~40만 원 선.

 

3) 필립스 노렐코 쉐이버 9500 전기면도기

필립스 노렐코 쉐이버 9500 전기 면도기

회전식 헤드로 조금 더 고급진 감촉의 면도 경험이 가능한 럭셔리 모델이다. 3개의 회전식 헤드 덕에 빠르게 넓은 면적을 면도 가능하며, 매우 부드러운 면도 경험을 제공한다. 이 모델의 놀라운 기술 중 하나는 사용자가 적당한 압력으로 면도할 수 있도록, 적당한 압력이 가해지면 녹색 불빛이 들어온다는 점이다. 기능을 떠나서 사용하는 재미를 주는 기능이다.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면도가 가능한 센스아이큐 기술 적용되었고,  방수기능과 더불어 쉐이빙 크림까지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약 30~40만 원 선. 

 

4) 파나소닉 아크 5(Panasonic Arc5) 전기면도기

파나소닉 아크 5 전기 면도기

5개의 칼날을 가진 아주 섬세한 전기면도기지만 뛰어난 기술력으로 피부 자극은 적은 편이다. 그래서 최고의 효율성을 보여준다. 역시 수염 밀도를 감지하며 면도 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기술이 탑재되어 피부 손상을 예방한다. 여러 번 반복 할 필요 없이 한번씩 슥슥 문질러도 완벽한 커팅이 가능한 훌륭한 면도기다. 가격은 20~30만 원 선.

 

5) 필립스 노렐코 원블레이드 전기 면도기

필립스 노렐코 원블레이드 전기 면도기

원블레이드 모델로 생김새는 마치 손 면도기 같지만 전동 방식이고 듀얼 칼날을 사용한다. 면도와 트리머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트리머로 사용이 가능하여 다른 부위 털도 다듬을 수 있는 게 큰 장점이다. 세척 시 그냥 흐르는 물에 씻으면 되기 때문에,  일반 손 면도기처럼 기분 좋은 감촉을 위해 쉐이빙 크림을 같이 사용할 수도 있다.

 

부피도 작아서 휴대하기도 좋다. 하지만 아무래도 손 면도기와 비슷한 형태다 보니 칼날 교체가 좀 자주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은 단점이다. 그렇지만 일반적인 손 면도기보다는 교체 주기가 더 긴 편이다. 가격도 약 10만 원 선으로 저렴한 편이라, 훌륭한 가성비 모델이라 할 수 있겠다.

 

마치며

수염을 기르는 데 관심이 없다면 수염이 자주 나는 게 불편하고 싫을 것이다. 하지만 좋은 전기면도기를 사용한다면 항상 기분 좋게 외출 준비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오늘 소개한 제품은 엄선한 리스트이기 때문에 분명 후회 없는 선택을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