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 패션/Top

남자 골프 티셔츠 추천 6가지- 골프와 일상 생활에 모두 OK

Editor_H 2024. 5. 2. 12:07

최근 골프 티셔츠는 전형적 형태에서 벗어나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티셔츠, 스웻셔츠 등 다양한 형태의 상의를 활용하며, 특히 옷을 좋아하는 패션패플이라면 이왕이면 골프장과 일상생활 속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티셔츠가 합리적인 선택이다. 오늘은 그 목적에 부합하는 남자 골프 티셔츠 추천을 해본다.

 

남자 골프 티셔츠 추천 6가지 - 골프와 일상 생활에 모두 활용 가능

옷을 좋아하는 남자들이 평소에도 자주 입을 수 있는 유행 타지 않는 패셔너블한 골프 티셔츠 리스트를 엄선했다.

 

1) 브룩스브라더스 수피마 폴로 셔츠

브룩스 브라더스 골프 티셔츠
출처: 브룩스브라더스 홈페이지

국내에서 랄프로렌 인기에는 못 미치지만, 클래식 아메리칸 캐주얼에 있어 가장 탄탄한 기반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다. 폴로와 비슷한 감성을 보여주며, 폴로 못지않은, 어쩌면 더 뛰어난 품질을 보여준다. 수피마 코튼 폴로셔츠는 브룩스 브라더스에서 버튼 다운 셔츠와 함께 가장 인기가 많은 라인업이다.

 

클래식한 형태의 폴로셔츠로, 일상생활 및 골프용으로 모두 적합하다.

 

2) 랄프로렌 폴로 셔츠

폴로 골프 티셔츠
출처: 랄프로렌 홈페이지

긴 설명이 필요 없다. 그냥 왜 랄프포렌 폴로 셔츠 생각을 못했나 하는 깨달음을 주기 위해 소개해 본다. 일반 코튼과 스트레치 코튼 버전 등 다양한 소재와 칼러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내구성, 품질, 디자인 등 여러 면에서 골프 티셔츠로써 이만한 게 없다.

 

3) 아베크롬비 써머 폴로

아베크롬비 골프 티셔츠
출처: 아베크롬비 홈페이지

인종 차별 등의 논란을 겪기도 하고, 언제 적 유행했던 브랜드냐라는 질타를 받기도 하지만, 아베크롬비는 여전히 멋지고 가장 남성미를 뽐낼 수 있는 브랜드다. 게다가 인종 차별 문제 등 일련의 사태를 겪으며 많이 반성한 모양새고 품질과 디자인에 더 신경을 쓰는 듯하다. 다시 해외 인플루언서들이 아베크롬비를 애용하는 모습도 보이곤 한다.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니 여러 면에서 훌륭한 골프 티셔츠 역할을 한다.

 

4) 아미(AMI) 폴로셔츠

아미 골프 티셔츠

최근 패션계에서 매우 핫한 브랜드로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하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보는 브랜드다. 심플한 디자인을 지양하지만 로고만큼은 강렬한 게 포인트다. 아미의 폴로셔츠는 골프 전용은 아니지만 형태와 퀄리티를 보면 충분히 골프장에서 입어도 좋다.

 

5) 룰루레몬 스포츠 폴로 셔츠

룰루레몬 골프 티셔츠
출처: 룰루레몬 홈페이지

룰루레몬은 레깅스계의 에르메스라 불린다. 그만큼 기능성 스포츠 의류에 있어서 위상이 대단하다.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작은 디테일과 핏의 차이로 확실한 다름을 만들어 내는 브랜드라고 생각한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했기에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다. 골프장 외에도 야외 활동 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6) 스톤 아일랜드 폴로 셔츠

스톤 아일랜드 골프 티셔츠
출처: 스톤아일랜드 홈페이지

골프장에서 옷에 관심이 많다는 각인을 제대로 심어줄 수 있는 제품이다. 골프장은 물론이고 야외 활동 시 언제나 손이 자주 갈 제품으로, 가격이 비싼 게 흠이지만 브랜드 로고 플레이를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면 추천한다.

 

마치며

이렇게 일상생활과 골프장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남자 골프 티셔츠를 다뤄봤다. 옷을 좋아하는 골퍼라면 분명 선택에 도움이 됐을 거라고 생각한다. 전통적인 골프웨어에서 벗어나 멀티 역할을 할 수 있는 티셔츠를 구매하는 건 아주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한다.